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소개

오래도록 여운이 남는 책 모든 순간이 너였다

by uri4erain 2021. 12. 26.

여운이 남는 책을 고르신다면 후회하지 않으실거예요. 많은 책들을 살펴보던 중 제목이 눈에 들어오는 책이 있었어요. 제목에서 왠지 모를 아름다운 추억과 따뜻함을 느낄수 있을듯 해서 그런거 같아요. 그래서 이 책을 구입해 읽기 시작했고 읽은 후의 엄청난 여운을 남겼답니다. 그 책은 바로 '모든 순간이 너였다'였습니다.

정처없이 떠도는 우리의 영혼들을 붙잡아주는 책이라고 생각해요. 운명인걸 알지만 스쳐지나가게 되는 우리의 사랑과 희망과 행복을 다시 바라보고 느끼게끔 만드네요. 구구절절 하나부터 열까지 설명하지 않아 좋아답니다. 짧지만 마음을 포근하게 하는 말들이 오히려 스스로를 생각하게 만들고 감명깊게 만들었어요.

상처받기 너무나 쉬운 환경속에 살고있는 우리를 위로하는 책이기도 하네요. 그냥 나 이기에 아름답다고 예쁘다고 그래서 사랑받을 자격이 있다고 말해주는데 어떻게 내 영혼이 내 마음이 괜찮지 않을 수 있을까?

 

솔직하게 고백하는 듯한 느낌의 문장들은 우리의 많은 공감을 얻고 마음을 다독이기에 충분했습니다. 사랑이라는 이유로 슬픔이라는 이유로 행복이라는 이유로 모든 순간이 너이고 나여서 참 좋네요.

하루하루가 버티기 힘든 사람들 사랑에 지쳐버린 사람들 자존감이 떨어질대로 떨어진 사람들 그런 사람들에게 이 책을 말해 주고 싶어요. 그런 사람들에게 '모든 순간이 너였다'는 희망이자 선물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