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소개

광범위하면서 밝고 선명한 가성비 좋은 스위스마운틴 캠핑 충전랜턴 5400mAh

by uri4erain 2021. 11. 16.

메인으로 사용할 9만원짜리 타브랜드 랜턴과 함께 이 랜텀을 보조용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함께 구입했던 메인랜턴의 밝기가 4단계까지 있는데 이 녀석은 메인 랜턴의 3단계랑 똑같은거 같아요. 최대로 올릴경우에요.

색상은 메인랜턴은 좀 흐리멍텅한 화이트라면 요녀석은 완전 맑은 화이트라서 좋네요. 크기는 비슷하고 얇기는 메인랜턴보다 조금 두껍지만 무게가 가볍습니다. 비교를 안했을경우로 따져도 완전 가벼워요.

색상이 주황색이 안나는건 좀 아쉬운점이긴 하지만 셀로판지? 뭐 그런걸대서 색은 바꾸면 되는거고 이번에 나가봐서 텐트에서 써보니까 그냥 가격대비 밝기는 그냥 짱입니다.

 

사실 삼각대에 체결할수 있는 나사탭만 있었다면 9만원대 랜턴말고 요걸 3개 사는게 훨씬 좋다고 봅니다. 용량이 이게 5400암페어이고 가격이 한9~10만대 랜턴들이 2만암페어 정도긴하지만 텐트안에선 절대 최대밝기를 사용하지않고 텐트밖에서도 최대밝기를 사용할필요가 없을정도의 충분한 밝기여서 캠핑에서 1박은 그냥 무난해보여요.

적당한 밝기로 몇시간 지속시간을 가는진 모르겠지만 보조배터리 있으신분들이라면 그거 쓰셔서 (2박 이상일경우) 낮에 충전해서 밤에 다시 쓰시면 될것같아요.

 

동서가 크레모아 랜턴 산거 써보고 좋다좋다하고 고가의 랜턴을 처음 사보면서 이녀석은보조로 쓸려고 산 거지만 밝기가 뭐 비슷비슷합니다. 막 우와!할정도로 엄청난 차이가 없네요.

동시에 사지 않고 이걸먼저 사고 유명메이커 고가 랜턴을 삿다면 고가랜턴을 왜 산거지라고 생각될정도로 밝습니다. 처음 사보시고 저처럼 촬영용으로 쓸 삼각대체결부가 필요 없으신분들은 그냥 요거 구매 추천드려요!!

제 생각에 제가 구입할때 기준으로 2만원대 가격대면 제생각엔 이거 그냥 거저입니다. 마트에서 12000-13000원정도 하는 안에 건전지 들어가는거 두개 사서 쓰던걸 땅을치고 후회하게 만드는 랜턴이네요. 잘사용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