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소개

운동시간 대비 효과 뛰어난 엑사이더 접이식 실내자전거 CF1000C

by uri4erain 2021. 10. 13.

다이어트 정말 성공 하고 싶네요!! 저는 다이어트 목적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처음에는 제 돈으로 고가의 (?) 운동기구를 사는건 처음이라 걱정을 100% 하였습니다. 오전에 바로 주문하였구요. 다음날 오후 4시쯤 도착하였습니다.

 

제가 너무 기다려서 그래서인지 몰라도 약간은 늦는다는 생각을 했었네요! 처음에 집앞에 완전 큰 박스가 세워져있었구요. 제가 혼자 들기 힘들어서 동생이랑 같이 들고 옮겼답니다.

사실 생각보다 무거웠는데 운동을 할때에 제 몸을 받쳐줄 생각하니 가볍게 느껴졌고 분리되서 도착을 했네요. 안쪽에 설명서가 있어서 쉽게 조립한다고 하지만 저같은 경우는 잘못해서 저희 아빠가 20분정도 걸려 조립 해주셨답니다.

 

일단 들어있는 건전지를 딱 끼우니 삐하면서 시험삼아 타보니 칼로리, 시간 등등 운동할때 도움이 되는 기능들이 보였구요. 일단 1일차라서 30분 맞춰둔 다음에 약하게 운동을 해보았어요! 몸이 후들후들하는 느낌에 몸에서 땀도 나고 하는거 보니 오래 꾸준히 강도를 높여서 하면 다이어트는 될 것같네요!! 제발!꼭!!! 그렇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 키가155cm이어서 저는 안장을 최고로 낮추어서 사용을 했습니다. 1단은 진짜 헐렁헐렁 할 정도로 가벼운 정도이구요! 8단은 오르막길 올라가는 느낌! 이랄까요! 실제 자전거는 풍경을 보면서 타지만 이 제품은 그냥 벽보고하니 약간 답답한감이 있어서 저는 유튜브를 틀어두고 운동을 하곤 해요(앞에 거치대가 있어서 진짜 편해요!!)

아 글구!! 소음 문제 없는거 같아요!!! 사실 구매전에 소음을 제일 많이 걱정했었는데 진짜 새벽에 자고 있을때 돌려도 모를것 같은? 느낌처럼 엄청 조용해서 놀랐어요! 집에 요가매트가 있어서 깔아두었는데 밑에 뭐 까는거 없어도 괜찮을거 같지만 다른 리뷰를 보면 무게때문에 장판눌림 방지차원에서 필요하다는 글도 있네요!

 

저는 앞으로 꾸준히 3개월 이상 할 예정이에요. 처음 1~3일정도 해보았는데요. 종아리나 허벅지 알도 배기고 수시로 타니 알이 풀리네요.

 

17일정도 되었을때 눈에 띌만큼의 몸에 차이는 없었어요. 하지만 몸무게는 1kg 빠졌네요! 운동하실때 물을 많이 수시로 드세용!! 그러면 화장실도 자주 가고 몸이 가벼운 느낌입니다.

처음 시작할때 54kg 였는데 한달 하고 49kg로 빠졌네요! 제가 40대를 찍을줄 몰랐네요. 이 페이스를 계속 유지 해보려고 합니다! 꾸준히 천천히 하는게 정말 좋은거 같아요!

 

타보면서 느낀 단점이라면 안장이 딱딱하다!하는 정도네요. 안장 앞부분이 약간 딱딱한 느낌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