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소개

낭만적인 캠핑을 위한 어반사이드 Protect 프로텍트 3 캠핑도킹 SUV 차박텐트 쉘터

by uri4erain 2023. 2. 20.

드디어 도킹차박을 했네요.

SUV차량으로 지난 5월 바꾸고 나서 캠핑에 관심을 갖게 되었네요. 이제까지는 당일캠핑을 위한 용품을 하나씩 하나씩 준비해오며 차량텐트에 관심을 갖기 시작해서 결국 차박도 관심이 생겨 여기저기 많은 시간 찾아본 결과 제일 핫한 반응을 가진 어반사이드 프로텍트3를 구매하게 되었네요.

저렴하게 구매 이벤트를 통해 오랜 기다림 끝에 기다리던 배송을 받았는데 부피가 작지 않아 그런건지 박스에 구멍이 나 조금 염려했지만 다행이 본품엔 이상이 없더라구요.

일단 구성품을 확인했고 장마에 휴일 덕분에 설치가 계속 미뤄지고는 있지만 1차로 구매 후기를 올리고 야외 설치 후 추가 상품평을 올려보기로 했어요.

드뎌 9월 좋은계절 가을에 강화로 첫 캠핑을 다녀왔네요. 비록 기대하던 도킹차박은 아니었지만 차없이 단독자립으로 어반 프로텍트3첫 캠핑이었네요.

 

밤이 될 수록 바람이 다소 거세졌지만 끄떡없었고 가을 밤 쌀쌀한 추위에도 난로나 히터없이 전기장판만으로도 전혀 추위를 느끼지 않고 편안히 보냈어요. 내외부 온도차이가 꽤 컸는지 습기로 결로현상은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그래도 바닥에 물이 고일 정도는 아녀서 상쾌하게 3일을 잘 보냈네요.

 

두번째 캠핑(도킹캠핑)에서는 작은 온열기를 켜 놓았더니 텐트 내외부 큰 온도차이가 있었음에도 결로가 거의 없어 참 좋은 조합을 알게 되었네요.

10월 초에 드디어 기대했던 도킹차박을 했네요. 도킹이 생각보다도 더 간편하고 손쉽네요. 바람이 많이 불지 않는 날이라 가장 긴 외부고정 벨트는 생략했어요.

도킹가능한 차박지만 많다면 동계캠핑도 거실공간이 있는 리빙쉘터를 추가로 구매하지 않아도 난로 두고 환기 잘해서 가능할 듯해요.

 

언제나 봐도 세련된 어반사이드 프로텍트3! 만족해요!

12월27일 올해 마지막 캠핑이 될 동계갬핑으로 가평으로 딸과 둘이서 어방 프로텍트 차박 나와봤어요. 이번에는 처음으로 등유난로가 아닌 신일 팬히터로 처음 준비했는데 영하 8도 기온이지만 추위 전혀없이 차박중이네요.

팬히터 가동으로 가습기사용 때문인지 텐트 결로현상은 생기지만 안전을 위해 운전석,조수석 창을 조금씩은 열어놓았음에도 추위없이 취침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