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소개

조리의 안정성과 편리함까지 레이나 세라믹 보온잠금 슬림 인덕션 전기레인지 1구 RI-2030

by uri4erain 2022. 12. 22.

레이나 인덕션! 슬림하니 제가 딱 찾는 스타일이에요. 인덕션 1구 짜리가 필요 했었는데 넘 좋은 제품은 만났네요. 엄마꺼 빌려다가 썼었는데 이젠 돌려 드리려고요. 

기존에 있던건 두껍고 더 부피가 커서 꺼냈다가 뺐다가 사용하기 불편했었는데 말이죠. 슬림 하고 가볍고 제가 바라던 거에요.

열원이 전원버튼 반대방향으로 뒷편에 더 위치한 모양이에요. 제께 불량인건지 제가 사용법을 잘모르는건지 잘모르지만 한쪽만 타서 그 뒤쪽으로 밀어서 하니 고르게 잘 익더라고요.

부침가루에 부추랑 깻잎넣고 전 해먹었습니다.  열도 빨리 오르고 기존에 있던 제품은 1800와트 짜리였고 2000와트 제품 받았는데 사실 가정에서 2000와트까지 온도 높여서 뭘 해먹을일은 없겠지만 요리할때에 빠른 시간에 끓이고 할때는 안성 맞춤일 듯 하군요.

 

송장은 잘 뜯어져서, 겉에 외박스는 없었고요. 받았을때에 손잡이 옆에 좀 찢어져 오긴 했어요. 뭐 그래도 제가 쓸거라 상관은 없지만요. 배송상태가 약간은 그러했어요.

뒷판 팬 사이즈가 좀 작아요. 왜인지 뒷 팬이 더 크면 더 좋을거같은 느낌이 드는데 말이죠. 부피를 줄이려면 어쩔 수 없는거겠죠. 요즘 나오는 제품들은 다 이럴거 같아요. 기존에 있던 제품은 좀 오래되긴 했습니다.


기본에 충실하고 슬림하고 가볍고 잘되고 이보다 더 좋을 순 없겠네요.

 

친정에 동그란거 홈쇼핑에서 냄비까지 주는거 구매하셨었는데 그거는 좀 더 높고 부피감이 있어 보여서 슬림한거 찾으시는 분한테는 지금 보고 계시는 이제품을 추천 드립니다.

사실 브랜드 차이지 제품 기능면이나 디자인 다 비슷비슷 하죠. 그렇다면 슬림한 !! 슬림한게 더 낫지 않겠어요. 선반에 아주 고이 모셔 두었습니다. 부루스타로 고기 구워 먹곤 했었는데, 이젠 인덕션으로 베란다에서 대폐삽겹살을 딱~ 구워 먹을 예정입니다.

좋은 제품! 잘 쓰겠습니다! 모두를 힘든시기에 모든분들 화이팅하세요!!! 대한민국 화이팅! 쿠팡 파이팅!입니다. 수고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