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소개

마음을 담은 귀여운 손하트로 행복을 더한 디자인의 해피데이 행복한 핫팩 포켓형 100g

by uri4erain 2022. 12. 16.

크기는 100g이 딱인듯해요. 요즘엔 핫팩도 크기별로 나오고 신발에도 허리에도 붙이는 핫팩도 나오고 크기별로, 용도별로 고를수 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은데요.

 

이 제품은 그냥 주머니에 넣고 요리조리 손을 녹일수 있는 포켓형 제품입니다..무게는 100g

 

작년에도 해피데이에서 나온 제품을 사용했었습니다..

오랜시간동안 따뜻함이 유지가 잘되서 너무 만족했었고 그 기억으로 올해도 같은 회사제품으로 재구매했네요. 정말 오래갑니다..

 

표지에도 써있지만 14시간 지속한다고 그림도 그려져있는데요. 정말 그렇구요. 제 생각엔 조건에 따라선 그 이상도 간다고 봅니다.

제가 어제 밤에 팔꿈치가 아파서 찜질한다고 뜯었습니다.

 

사실 제가 시간을 재려고 했던건 아니었기에 정확히는 모르지만  대략 8시 전후쯤?이었고 그 다음날 아침에도 온기가 남아있어 출근할때 주머니에 넣고 출근!!

 

오늘 낮 11시?12시 정도까지는 온기가 있었습니다.

거의 15~16시간??정도까지 유지된건데요.

 

따뜻한 집에 있던 시간이 길다보니 좀 오래간것 같기도 하지만 이정도면 아주 추운날 밖에서도 최소 12시간은 가지 않을까 싶네요.

 

크기는 100g이 정도가 딱입니다..

한손에 쥘 수 있는 사이즈고 주머니에 꽉찬 느낌? 온기가 제대로 느껴지는 크기죠. 45g내외 145g내외 사이즈도 보이는데요.

 

45g는 너무 작은것 같고 일상에서 145g는 좀 큰듯한 느낌입니다. 제조사에 따라 90~100g 사이가 적당하다고 보여지네요

 

크기도 중요하지만 원재료를 감싸고 있는 부직포 소재도 중요합니다. 일부 저렴한 핫팩이나 일부 중국산 같은 경우 얇아서 터지거나 보풀이 일어나더라구요. 주머니에서 이거 터지면 대략 난감입니다..

더구나 신뢰가 떨어지는 제조사의 경우 중금속 노출도 무시 못하구요. 피부에 직접 닿는 물건이고 만지작거리기 쉬운 물건이니 내구성 중요합니다.

 

이 회사제품은 작년에도 썼었고 사용하는 동안 터지거나 찢어진 경우는 전혀 없었습니다. 아무 문제없이 가족들 모두 무리없이 잘 사용한 기억이 남네요..

일부 남은게 있어 올해도 뜯어 써봤는데 역시 성능은 동일하게 잘 나와주었습니다. 올해 구매후 남아도 내년에 다시 사용 가능합니다. 올 겨울에도 꾸준히 애용할 생각입니다. 하하!

 

아무쪼록 구매에 도움이 되셨길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