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소개

위생적이고 맛있는 밥맛을 유지할 수 있는 쿠쿠 열판 압력밥솥 6인용 레드블랙 CRP-N0680SR

by uri4erain 2022. 8. 26.

제 개인적으로 밥솥은 역시 쿠쿠라고 생각해요. 결혼할때 장만했던 밥솥이 이제는 패킹을 갈아끼워도 스팀이 폴폴~새길래, 마트에 가서 물어봤더니 못쓴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무슨 밥통이 10년도 못쓰냐고 혼잣말로 투덜댔더니. 직원분하시는 말씀이 밥솥도 꾸준히 관리하고 케어해줘야 오래 쓸수 있다고 하네요. 6개월마다 패킹도 갈아주고 물길도 깨끗이 닦아주고 해야 한다고!! 근데 패킹을 6개월마다 갈아줘야 한다는건 진심 처음들었답니다.

직장다니며 시켜먹는게 반이었던 살림 초짜가 뭘 알았겠습니까! 집에서 밥을 해먹어도 한번에 4컵 이상은 절대로 밥을 지을일이 없음에도 왜 때문에 굳이 10인용을 꾸역꾸역 썼는지도 이제 보면 의문이라 하하!

 

손님들 집에 와봐야 일년에 몇번 된다고 그랬을까요. 그래서 이번엔 과감하게 비싸고 좋은거 패쓰하구요. 실용적인걸로살펴보다가 쿠쿠압력밥솥 6인용 (열판) 구매했습니다.

사실 집에 쓰던것도 쿠쿠꺼고 당시 나온지 얼마 않된 IH인데, 그나마 IH라서 스팀이 폴폴새는 지경에도 밥은 그럭저럭 지어졌던 것 같아서 다시 IH로 살까 하다가, 6인용을 하기로 마음먹었으니 열판으로도 충분하지 싶어서 마음을 고쳐 먹었습니다.

받자마자 솥 씻고, 컵도 씻고, 주걱은 쓰던거 있으니 보관하고 자동세척 한번 시원하게 돌려준후 밥을 지어보았습니다. 집에 두고 먹는 쌀이 등급이 좋은 쌀이 아니라서 조금 걱정했는데 먹을만큼 잘 지어졌어요. 아직은 밥물이 들 맞춰진 상태라 평소 먹던밥의 상태는 아니지만,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 거니까요!!

저렴한 가격에 쿠쿠밥솥 구매해서 너무 좋구요. 왠만한 요리기능들을 갖추고 있는것도 참 만족스럽네요. 개인적으로 음성안내 없어서 더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