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소개

품격이 느껴지는 미니멀 레트로 감성의 쿠첸 IR미작 클린가드 전기밥솥 6인용 CJR-PM0610RHW

by uri4erain 2021. 9. 22.

디자인이 이쁘네요. 데워먹은 밥이 맛있어요. 제가 이 밥솥을 사용하고 느낀 몇가지를 적어볼가 해요.

 

1. 일단 디자인이 이뻐요.

 

2. 밥솥안을 쉽게 청소할수있어 좋구요.

 

3. 밥을할때면 이 밥솥은 타 밥솥에 비해 소리가 아주 조금 더 나는거 같아요.

4. 제가 이 밥솥을 잘 사용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찰진밥을 했을때 밥을 덜려고 밥솥을 열면 타밥솥보다 물기가 조금 있네요. 밥이 약간 질어요. 근데 밥을 섞은다음 밥을 밥공기에 담아 조금 식으면 진밥이 나아지네요. 아주 잘한 밥처럼요. 참고로 전 알맞게 된밥을 좋아하나 꼬들밥보다는 진밥을 좋아해서 전 좋아요.

 

5. 24시간이 지난 보온밥의 색은 타 밥솥과 같습니다.

6. 24시간이 지난 보온밥을 그릇에 담은다음 랩을 씌워서 냉장고 넣어 두었다가 다음날 렌지에 데워먹으니 다른 밥솥보다 조금 더 찰진밥 맛이예요.

 

7. 오래 사용하지 안을 경우 밥솥케이블을 정리 할수가 없네요. 그게 제가 생각하는 단점이네요. 타제품들은 몸채밑을 정리할수 있는데 이게 하나 아쉽네요.

후기 2

 

자취생, 신혼부부가 쓰기에 딱 좋을듯한 밥솥이네요. 진짜 한달동안 고민하다 구매 했어요. 이사하고 밥솥 없어서 혼자 맨날 시켜먹다가 도저히 이건 아닌거 같아서 쿠첸은 IR이 좋다길래 그 중에 냉동밥 있는걸로 시켰네요.

 

혼자 살아서 그때 그때 밥 해먹기가 힘들어서요. 가격이 사실 좀 비싸기도 해서 더 고민했어요. 방금 돌솥밥으로 밥 해먹었는데 물 조절을 못했는지 물기가 좀 없는 느낌이긴 했네요. 근데 그건 사실 돌솥밥, 냉동밥 종류마다 다르기도 할것 같아서 여러 종류로 해 먹어보려 합니다.

아! 그리구 이 밥솥만 그런건지 뭔진 모르겠지만 내솥 밑부분은 스크레치 방지가 되있어여. 내솥이 보통 여자분들 손톱 때메 잘 긁힌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언젠가는 바꿔야 할수도 있겠지만 이 제품은 내솥때문에 더 끌렸네요. 일단은 잘 써보고 후기 또 남기겠습니다.

후기 3

 

개인적으로 최고라고 생각을 해요. 빨리 주변에 추천하고 싶은 밥솥이에요. 결혼하면서 산 타브랜드 밥솥이 아직은 작동이 되지만 내솥코팅도 많이 벗겨져서 내솥이랑 패킹도 바꿔야할것 같았어요. 기본적 오래되기도 했고 차라리 교체비용 보태서 새밥솥을 사고 싶었어요.

 

타브랜드 밥솥만 10인용 3인용 두개 써봤고 이번에 쿠첸은 처음이에요. 저는 오래 사용하는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가전은 엄청 고민하고 비교하며 구입하는 편이에요. 예를들어 정수기 청소기 공기청정기 이런것들요.

 

그래서 밥통도 몇달전부터 어마어마한 검색끝에 쿠첸 미작제품을 골랐어요.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1. 2기압

2. 6인용

3. 디자인

4. IR센서

 

입니다.

최종적으로 타브랜드 올스텐 2기압 제품과 비교하다가 샀는데 받자마자 사용해보니 대만족입니다. 자동세척 3번 돌려주고, 저는 잡곡밥을 주로 먹는데 불리지않은 잡곡 특히 딱딱함의 최고봉 병아리콩도 말캉하게 씹히고 한시간동안 불린뒤 압력솥에 한밥보다 훨씬 찰지고 맛있었어요.

 

한달동안 고민하다가 이제야산걸 후회할정도입니다. 더 기분좋은건 제가 구매할당시에는 최저가로 사서 만족을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