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소개

때로는 시원하게 때로는 따뜻하게 쿠잉 차량용 냉온장고 DC 캠핑 TCW-14

by uri4erain 2023. 5. 7.

1. 주문이유

 

저희 가족들이 캠핑이나 야외활동을 좋아하는 편이고 또 옥상에서도 고기 구워먹거나 등등 야외에서 분위기 잡는 걸 참 좋아하거든요.

또 직장이 운전을 아주 오래하는 직장이라서 여름이나 겨울에나 차량에서 냉온장고가 있으면 했는데 마침 쿠잉 냉온장고를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쿠팡에서 주셔서 주문하게 되었어요.

2. 디자인:

 

디자인은 심플 그 자체에요. 회색으로 되어있어서 고급스럽기도 하고 야외에 자꾸 데리고 다닐거라서 흰색이라면 좀 부담스러웠을텐데 회색과 어두운 회색이라 그런 부담이 없네요.

 

기스가 날지라도 잘 보이지 않는 그런 색상이라서 너무나도 편하게 잘 들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3. 기능

 

냉장고로도 온장고로도 모두 사용이 가능한데 만약에 작동하는 것이 불편했다면 바쁜 직장인들은 귀찮아서 집에 뒀다가 결국은 잘 안쓰게 되면서 다른곳에 팔게 되는 불상사가 생길 수 있잖아요

 

혹은 온장기능인 상태에서 냉장으로 돌리는 것을 생각만하고 귀찮아서 미루다가 결국 깜빡하고 냉장해야하는 음식들을 온장상태에 넣어뒀다가 나중에 발견해서 음식이 상해버리고 등등 이런 불상사가 생길 수 있을텐데

쿠잉 휴대용 냉온장고는 작동이 너무나도 간편하네요. 버튼 조작이 간편해요 왼쪽으로 돌리면 냉장고 기능 오른쪽으로 돌리면 온장고 기능.

 

이렇게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다니! 음식을 넣게 전에 버튼만 딸깍 조절하고 넣으면 되니까 너무나도 편리하네요. 남편도 이 버튼을 보더니 너무 마음에 든다면서 이 부분을 사진으로 찍어서 리뷰에 올리라고 그러네요

 

버튼 조작 심플하게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4. 효과

 

테스트를 위해서 사용해보았는데 너무 잘 되는 것 같아요. 따뜻한 음료는 따뜻하게 시원한 음료는 시원하게.

 

냉장고를 테스트할 때 밖에 아주 추운 날이라서 밖이랑 별반 차이가 없는 것은 아닌가 생각했는데 확실히 냉장고는 냉장고네요.

밖에 공기도 매우 차가웠는데 쿠잉 냉온장고를 냉장모드인 상태로 손을 넣어보니 찬기가 확 느껴집니다.

 

이렇게 작은 냉장고가 기능도 확실한게 참 마음에 드네요. 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서 여름운전이 늘 걱정이었는데 쿠잉 휴대용 냉장고 덕분에 여름 오는 것이 두렵지 않네요.

아이스팩도 함께 넣어서 사용하면 더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또 아이스팩을 넣어뒀다가 땡볕에서 활동하고 차에 탔을때 아이스팩을 얼굴이나 목에 대주면 무더위가 걱정 없겠어요.

 

또 겨울에는 편의점 온장고에 들어있는 생강차, 커피, 쌍화탕 등등 구매하고 잠시 손을 녹이면 금방 식어버리는데 온장기능으로 해두고 넣어두면 따뜻함을 계속 유지해주니까 참 유용하게 쓸 수 있겠네요.

5. 크기

 

크기도 슬림하니 좋아요. 차가 준중형차라서 그렇게 큰 차가 아닌데 쿠잉 냉온장고를 뒷자석 밑에 넣어봤는데 쏙 하고 들어가네요.

 

운전하면서 사용하기도 너무 좋은 크기이고 캠핑시에도 여자들도 부담없이 들 수 있는 사이즈라서 마음에 들어요.

6. 총평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에 두가지 기능 탑재한 휴대용 온 냉장고라 유용하게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게다가 전기 꽂아쓰는 냉장고 가격이 이렇게 저렴하다니 가성비도 참 좋네요. 역시 쿠잉입니다.

댓글